커뮤니티

나눔갤러리

  • 으뜸봉사 4월 으뜸봉사상 시상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0.04.29), 조회(71)


    ▲ 왼쪽부터 안병철(괴산군자원봉사센터장), 최종하(칠성면자치봉사회 대표), 임순자, 최정옥(도자원봉사센터장)


    ▲ 왼쪽부터 박충서(진천군자원봉사센터장), 이정심, 공용현(진천군자율방범연합대 대표), 최정옥(도자원봉사센터장)


    4월 24일(금) 괴산군자원봉사센터, 29일(수) 진천군자원봉사센터에서 4월 으뜸봉사상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달의 으뜸봉사상에는 지난달 코로나 19 확산의 여파로 시상이 연기되어 2개의 센터를 선정하여 시상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괴산군자원봉사센터 임순자님은 주로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이·미용 봉사와 캘리그라피 봉사 등 재능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면마스크 제작 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괴산군자원봉사센터 칠성면자치봉사회는 매월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무료급식 및 음식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외에도 농촌일손돕기 활동, 독거노인 주거지 개선 활동, 연탄배달 활동, 재난재해복구 활동 등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다음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진천군자원봉사센터 이정심님은 소외계층을 위한 급식 지원 활동부터 경로식당 배식봉사, 경로시설 방문 봉사까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면마스크 제작 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진천군자원봉사센터 진천군자율방범연합대는 주로 지역주민 치안 유지를 위한 야간자율방범활동과 취약지역 순찰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지역축제 및 행사 시 교통 통제 활동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4월 으뜸봉사상에 선정된 임순자님, 칠성면자치봉사회(대표 최종하)와 이정심님, 진천군자율방범연합대(대표 공용현)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달의 으뜸봉사상은 매월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함으로써 자원봉사자의 자긍심 고취와 더불어 자원봉사의 가치를 인정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시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메인(230).jpg (96KB)


    다음글(▲) 괴산군자원봉사센터_어버이날 맞이 독거노인 안부 묻기
    이전글(▼) 괴산군자원봉사센터_사랑의 반찬나누기 ┐미선회┐
    목록